고디바 초콜릿과 $10 상품권을 무료로! - T갤러리아 스탬프 랠리 이벤트 알차게 쇼핑하고 쓴 만큼 돌려 받으러 가자고! - T갤러리아 캐쉬백 단독 이벤트
괌/사이판 한국총판
버젯렌트카 마이크로네시아
예약 확인 및 결제

공지사항

제목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 모음
작성일 2019-10-01 16:32:37 조회수 1,248



1. 호텔 픽업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 호텔 픽업의 경우 고객님의 예약시간이 곧 미팅 시간입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예약시간에 맞춰 호텔 (프론트 데스크 앞 로비)에서 대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호텔 반납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 호텔 반납 시 별도의 미팅 없이 호텔 주차장에 주차 후 차문을 잠궈주신 후 차키를 트렁크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3. 호텔 트랍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하나요?

- 호텔 드랍 서비스의 경우 고객님께서 차량 인수 또는 반납 시 현지에 말씀 해주시면 무료로 호텔 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괌 무료 드랍 지정 호텔 ]

베이뷰호텔, 데이즈인, 두짓타니, 피에스타, 가든빌라, 그랜드플라자, 괌플라자, 괌리프, 힐튼, 홀리데이, 하얏트, 롯데호텔, 닛코, 오션뷰, 온워드, 아웃리거, PIC,
퍼시픽베이, 퍼시픽스타, 피아마린, 로얄오키드, 산타페, 쉐라톤, T갤러리아, 베로나, 웨스틴, 윈덤.

[ 사이판 무료 드랍 지정 호텔 ]
피에스타, PIC, 월드리조트, 퍼시픽팜, 켄싱턴호텔, 하얏트리젠시, 카노아, 그랜드브리오, 아쿠아리조트, 마리아나리조트, 세렌티호텔, 센츄리호텔, COP,
라오라오베이, 망고리조트, TF씨사이드 호텔

4. 야간 또는 새벽에도 차량 인수와 반납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괌 사이판 모두 공항점의 경우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5. 차액의 경우 결제는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카드 또는 현찰로 현지에서 결제 가능하겠습니다 *VISA, MASTER 카드로만 가능합니다.

6. 보증금은 무엇인가요?
- 보증금의 경우 현지에서 고객님께서 차량 인수시에 받는 요금으로 괌의 경우 $150 사이판의 경우 $100 입니다.
카드로 보증금을 결제 하실경우 가승인 상태로 결제가 되지 않으며 차량 반납시 취소가 됩니다.
현찰로 지불시 공항 사무실에서 다시 돌려 받으실수 있는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7. 기름을 채워야 할경우 유종은 어떻게 되나요?

- 버젯렌터카의 경우 전 차량 휘발유(Regular) 로 주유 하시면 됩니다.


8. 네비게이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저희 버젯 렌터카에서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는 네비게이션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만 무료로 포켓 와이파이를 대여해 드리며

스마트 폰으로 구글 맵을 이용하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9. 국제 면허증이 필요할까요?

- 괌, 사이판의 경우 국내 면허증으로만 차량 인수가 가능함으로 실물 국내 면허증을 필수 지참해 주셔야합니다.

차량 인수 시 국내면허증이 없을 경우 차량 인수 및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사진, 임시발급 면허증, 국제 면허증 불가)


10. 카시트는 꼭 해야 하는걸까요?

- 괌, 사이판의 경우 법적으로 키가 145cm 이하인 아이들의 경우 꼭 카시트를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Infant(1세~2세), Toddler (3세~4세), Booster (5세 이상) 등 나이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11. 호출 서비스 비용은 무엇인가요?

- 고객님의 개인 과실로 키손실 및 잠김, 배터리 방전, 차량 결함에 의한 문제가 아닌 경우에 대해

$50.00의 기본 수수료가 적용 됩니다.


12. 교통사고 또는 현지에서 비상 상황일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먼저 경찰(911) 을 불러주시고, 저희 버젯 렌터카 (카톡 또는 070-8802-7908) 연락 주시면

저희 직원들이 확인후 고객님께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S CENTER

T.070-8802-7908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 공휴일 휴무)